파주 | 경기도 파주시 드디어 오픈! 빠른 지가상승을 원하시면 파주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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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주)처음옥션 김봉용 센터장 입니다.
오늘 오픈해드릴 물건지는 남북경협과
교통 호재로 토지매입이 크게 늘고있는
경기도 파주시 입니다.
단 1,700평 밖에 안나왔습니다.
평수가 작아야 개발 잘 되는거아시져?

※이처럼 대형필지+싸구려땅은 위험합니다.※
이제 파주로 가볼가요? GO GO GO

★첫번째,투자 포인트★
-파주자체가 투자 핵심포인트-
땅투자를 하실때 대부분 싫어 하시는게
땅값이 오를때까지시간에 대한 갈증입니다.
하지만 파주는 지금현재도 땅값이 계속 오르고있는
현재 진행형 이라서 기다림에 갈증을 크게
완화 시켜주는 곳이기 떄문에 더 가치가 있는 곳 입니다
그 증거를 보여드릴게요.파주에 과연 높은분들이
누가 땅을 가지고 있을가요?궁금하지 않나요?
이분들이 파주에다가 투자를 괜히 해 놓았을 가요?
성공하려면 부자들이 투자하는곳에 같이가라고 합니다
-파주 매물이 없어서 거래가 안 될 정도다-
경기 북부 지역에서 디벨로퍼 등 큰손들의
땅 매입이 급증하는 것 은 남북관계 개선과
각종 개발.교통 호재로 잠재력을 인정받기
시작했다는 신호 입니다.
인근 중개업소들은 '땅을 팔 사람'을
찾느라 진땀을 흘린 정도 입니다.
한국 감정원 통계에 따르면 남북 화해
분위기가 감지되기 시작했던 3월 파주시의
토지거래 건수는 4,628건으로
지난달(2,058건)에 비해 2배이상 늘었습니다.
■물건지 주변핵심 호재정보■
※캠프하우즈 유파크시티 사업※
*유파크시티 도시 홍보영상 참조*
https://www.youtube.com/watch?v=9nnNWcyVq_E
1.유파크시티 도시개발 조성사업
(총14만5천평.사업비2690억 투자)
2.유파크시티 도시공원 조성사업
(서울숲2배18만5천평.1603억 투자)
※공릉국민 관광단지 조성사업※
(총20만평.1300억 투자 2023완공)
※공릉저수지 인근토지※
※파주제이퍼블릭 골프장 인근토지※
※나들목 금촌IC 2020년 개통1.7km※
*위 모든 곳 물건지 5분 안걸립니다*

(물건지와 금촌IC와 1.7KM근접거리에 있습니다.)
판문점과 바로 맞닿아 있는
경기 북부 접경지는 타지역에 비해 개발이
더디거나 소외되기 일쑤 였습니다.
특히 동두천.양주.연천.포천 등은
군 시설이 많고, 교통 여건이 낙후돼 있어
일반인들의 관심에 동떨어져 있었습니다.
1기 신도시인 분당과 일산의 열사를 보면
그동안 경기 북부의 발목을 잡던
지리적 한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랬던 경기 북부에 각종 개발 호재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두번째,투자 포인트★
-엄청난 교통 인프라-
큰 걸림돌로 작용했던 교통이
대폭 개선되고 있습니다. 용산과 도심을 지나
은평뉴타운, 경기 고양시 삼송역으로
이어지는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에 대한
예비타당성 조사 신청서가
국토교통부에 최근 제출되었습니다.
사업이 성사되면 서울 도심은 물론
기존 신분당선 노선이 거쳐가는
강남까지 환승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GTX-A노선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단계까지 도달했고,사업은 2023년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개통이 되면 일산에서 삼성역까지
20분만에 주파할 수 있게 됩니다.
좀 처럼 오를 기미가 보이지 않았던 파주시의
아파트 값도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강남~삼성역까지 20분 2020년 완공예정*
파주-서울을 연결하는 가장핵심 메인도로입니다
곽순환도로와 연결하게 되며,
교통 여건이 좋지 않은 경기 서북부 지역에
교통 인프라 확충!
파주지역 경제발전에 큰 힘이
될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하철 3호선 연장★
(2027년 완공 목표)
기존,대화역 ↔ 운정신도시까지 연장

★문산 선유리 ~ 북삼리
"국지도 승격" 4차선 확장
국지도 78호선(제2 통일로) 의
노선 일부를 변경하고 도로 승격을 확정!


★세번째,투자 포인트★
*한반도 신경제지도*



한반도 신경제지도는 평화체제를
전제로 남북이 협력해 한반도 및 동북아시아의
새로운 경제권을 창출하는 것 을 목표로
반도와 대륙을 연결, 한반도의 이점을 살려
저성장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찾는것,
이렇게 되면 중심이 되는 파주시의
땅값은 계속해서 오를것 으로 보입니다.
★네번째,투자포인트★
*남북주요 철도망-대륙 횡단철도*

남북 정상이 판문점 선언을 통해
남북의 철도와 도로를 연결하겠다고
선언함에 따라, 남북 교류를 넘어 우리 경제가
육로를 통해 유라시아 대륙과 연결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남북한 철도와 도로의 연결은 분단 이후
사실상 섬나라와 같은 경제 구조였던
우리나라가 본격적인 대륙형 경제로
전환하는 시발점인 것입니다.대륙과 육상 교통·물류망이 연결될
경우 남북한 경제에 미치는 파급력은
상당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즉, 남북한의 경제 통합과 대륙 연결은
한국 경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반도 북방의
상대적으로 저개발 상태에 머물고 있는
인접 지역 전체의 성장을 촉진해 새로운
경제권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경의선 철도 연결구간(문산~개성)
2,동해선 철도 연결구간(제진~금강산)
3,경의선 북측구간(개성~신의주)
4,동해선 북측구간(금강산~두만강)
남북철도의 길이 열리면 러시아,중국,
몽골,유럽 까지도 기차를 타고 여행이
가능하게되며 물품운송시간도 단축되어
경제성장에 큰 도움이 될것이고 그 중심인
파주시는 크게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유라시아 철도의 통과지역 및 배후지역은
동아시아·중앙아시아·서남아시아·
중근동·동서유럽 및 북아프리카 등에
걸쳐 있으며 관계국은 30여 개국 입니다.
이 철도는 동서의 물건들을 끊임없이
실어 나르고 있고 구간별로 맡아온 여객운송
전노선으로 확대하여 동서의 거리를 좁혔습니다.

이렇게 남북 간 철도와 도로가 연결되면
물류와 교통이 획기적으로 개선 됩니다.
부산에서 기차를 타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반나절 만에, 중국 베이징까지도 하루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해상에 의존했던 우리나라
물류업도 다양화되면서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 하게 됩니다.
★다섯번째,투자포인트★
*-파주관광지 개발-
1,DMZ 생태공원 및 평화벨트 조성하는 파주
2,임진각, 마장호수,파주출판도시,헤이리마을 관광도시
(사진순으로 보시고 2달간 약100만명 가까이 방문함)



-김봉용 센터장 전하고싶은말-
현재 파주는 땅값이 이미 상승이 계속해서 상승이
되고있는 지역입니다.서울과 접근성이 높고
남북 경제협력에 큰 중심이 될 파주시
마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땅에 관심이 있는데 파주땅을 망설이시는분들은
제가 어떻게 생각해야되나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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